사는(live) 이야기/리뷰

저분자 콜라겐!?엘라스틴?! 이너뷰티템 추천 -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콜라겐

_파랑새 2021. 6. 9. 13: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새입니다.

 

어머님들... 출산 후 피부 탄력은 안녕하신지요! 하 ㅠ.ㅠ

 

저는 사실 출산 전에도 피부가 얇아서 그렇게 탄력있는 살성의 소유자는 아니었지만

 

출산을 하고 나니 정말 겉잡을 수 없는 쳐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ㅎㅎ

 

콜라겐을 구입하기 전에 기능성 화장품도 갖추어 봤지만

 

뭐.. 큰 효과는 보지 못했구요

 

천연팩 만들어서 매일 1팩 하는거? 게을러서 엄두 못내고요

 

리프팅 시술은 최후의 수단으로 남겨두고 있구요

 

피부관리실에서도 기기 관리 후에는 피부가 빨개져서

적외선 마스크 등의 미용 기기는 좀 보류중이네요.

 

 

그러던 참에 광고에서 이너뷰티 이너뷰티 하던게 떠올라

 

먹는 콜라겐을 검색해봤더니

죄다 광고가 수두룩 해서

 

그냥 제일 판매량 많은 상품으로 ㅋㅋㅋ 주문해봤습니다.

 

 

예방의학, 유산균 하면 바로 떠오르는 의사 아줌니..

여에스더 박사의 이름이 걸려있는 제품이네요.

 

에스더포뮬러

 

어린콜라겐

오리지널 엘라스틴

 

입니다.

 

 

공식 몰에 가봤더니 회원가입하면 쿠폰을 준댑니다.

 

미끼를 던졌으니 또 덥썩 물어줘야죠.

 

조금 검색하다보니

콜라겐이랑 엘라스틴 단백질을 많이들 같이 드시나봅니다.

 

셋트로 묶여 있는 상품이 있어서 그냥 주문했어요.

 

단품으로 주문하려니 1주에 3만원 꼴이라

12주 셋트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이것 저것 쿠폰 적용하니 1주에 2만원 정도 하네요.

 

호갱yes!yes!

 

뭐.. 호갱 여부를 불문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서라면 1주에 2만원..

충분히 투자합니다.

 

더 이상 늦으면 안될 것 같아요.

 

요즘 운동을 시작하고 땀을 많이 흘려서인지

피부 상태가 말이 아니라 (ㅠㅠ...)

지푸라기라도 잡아봅니다.

 

14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발송입니다.

저는 하루만에 받았네요.

(요즘 택배 파업이라 조금 지연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얘들아 안녕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

 

 

엘라스틴은 맛있는 석류 젤리 느낌입니다.

좀 단단(?)한 느낌이라 웬지 모를 포만감도 느껴지네요.

1일에 한포를 섭취합니다.

 

 

엘라스틴_단단한 젤리느낌. 석류맛이고 조금 달다.

 

콜라겐은 가루 형태인데

레모나 아주 순한맛 느낌이라

물 없이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1일에 2포를 섭취합니다.

 

 

어린콜라겐_한 입에는 좀 어렵고 두 입에 먹을 수 있는 양

 

 

어린콜라겐_그래도 단백질이 3g 들어있네

 

일단 섭취하기가 쉬워서

첫 인상은 나쁘지 않네요.

 

잘 부탁해 얘들아

 

제가 뷰티 블로거와는 거리가 멀지만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꾸준히 복용해보고

매달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출산 전의 탄력을 되찾아 봅시다.

 

이외에도 탄력에 좋은 꿀팁이 있으면 꼭 공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