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live) 이야기/리뷰

[용인 수지/죽전 키즈카페] 인생 키카 발견!! <<챌린지 캠프>>

_파랑새 2021. 6. 14. 12:38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새입니다.

 

이제 점점 날씨가 더워지네요.

 

한낮에는 30도를 웃도는 기온을 기록하기도합니다.

 

코시국이라 실내 놀이시설은 최대한 자제하고

 

바깥에서 뛰어놀게 하고있지만

 

이런 날씨는 아기도 부모도 너무 힘듭니다 ㅠㅠ...

 

키즈카페 말고는 대안이 없는 느낌..

 

아시쥬?

 

그래서 갔어요.

 

용인시 죽전동에 있는 챌린지 캠프입니다.

 

준이는 남자 아기이고 또 유독 활동적인 성향,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아이기 때문에

 

볼거리나 장난감이 많은 키즈카페 보다는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는 

키즈카페를 선호합니다.

 

잠실 롯데몰을 가도

뽀로로키즈카페를 가지 않고 

 

그 옆의 챔피언을 가죠 ㅋㅋㅋㅋ

(뽀로로는 아기도 안좋아하고

지저분해서 한번가고 안감..)

 

챌린지 캠프는 출/퇴근길에

눈에 띄었던 곳이라 알게되었는데

 

결론은 아주 아주

 

대박

 

현명한 선택이었습니다 ㅋㅋ

 

 

리뷰 갑니다.

 

1.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50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지하2층 202호

(고봉삼계탕 큰길 맞은편)

 

눈에 띄는 간판

 

 

 

2. 주차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면 되고 주차하기 편함.

키즈카페 이용 시 3시간 무료

키즈카페를 3시간 이상 이용 할 경우

3시간 경과 후 출차 했다가

다시 주차해야 주차 할인 적용됨

 

 

3. 가격
  • 어린이 이용권 (2시간) 18,000원
  • 성인 이용권(2시간) 5,000원
  • 파티룸 (2시간) 30,000원
  • 12개월 이하, 65세 이상은 무료(증빙 필요)
  • 13개월 ~ 24개월은 50% 할인하여 9000원(증빙 필요)

현재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어린이 이용권을 주중은 20%, 주말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

13~24개월에 해당하는 아이들 또는 부모 이용요금은 현장결제

 

 

4. 놀거리

 

그냥 가본 키즈카페중에 최고였어요.

 

5세 이하의 아동이 실내 놀이터에서 놀기에

정말 정말 재밌는 것들이 많고

스릴 넘치는 것들도 많았어요.

 

아주 퀄리티 좋은

대형 정글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영아들을 위한 곳이 아니라 장난감은 많이 없었지만

 

주방놀이 아이템, 편백나무놀이터의 장난감은 

아주 넉넉하게 있었어요.

 

저기 공 넣는거 50번 정도 함..ㅎㅎ 공을 넣으면 공이 바람에 의해 천장으로 이동한다.

 

여기서 한 20분은 논다.

 

 

낚시놀이인데 앉아서 하는 놀이에는 역시 노관심

 

 

코스튬도 있어서 이것 저것 입혀보기도하구요.

 

우리집이 100평정도 되면 이렇게 아기 싱크대 만들어주고 싶다.

 

귀..귀여워 ㅠㅠㅠ

 

 

동전 게임기도 있었고

아이 스스로 조종할 수 있는 안전한 전동차

초대형 미끄럼틀

그리고 조금 큰 아이들을 위한 짚라인까지.

 

아비야 동전을 내놓아라

 

 

그리고 시간에 맞춰서 큰 인형탈도 돌아다녀요.

 

근데 저 삐에로는 나도 좀 무섭다.

 

준이는 조금 무서워했지만 

다른 아이들은 정말 좋아했어요.

 

 

5. 먹거리

 

식사 메뉴가 상당히 비쌉니다.

떡볶이가 12000원이면 말 다한거죠.

 

하지만!

 

알고보니 직접 조리하는 것이 아니라

근처 음식점에서 조리를 대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식 하나하나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저는 아기 쌀국수(6000원)와 팟타이(13000원),

재방문한 둘째날에는 아기 새우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믿지 않으시겠지만... 포메x보다 맛있었어요.

진심입니다.

 

아기 새우볶음밥. 저 닭봉은 좀 짠데.. 뭐 오늘은 너의 날이니 허용!

 

 

 

6. 부모템

 

의자가 곳곳에 비치되어있어서

부모가 앉아서 쉴 공간이 충분했어요.

 

그리고 공간이 매우 넓고 위험 요소가 없어서

아기들을 풀어놓고 잠시나마 한 숨 돌리기 정말 좋았답니다.

 

그리고 의자에서 거의 모든 공간이 한눈에 들어와요.

 

부모들이 쉬면서 식사도 할 수 있는 공간

 

테이블에서 한 눈에 들어오는 아이들의 놀이공간

 

 


총평

 

가본 키즈카페중에 만족도가 가장 높았어요.

 

그냥 한번 가보세요.

아주 만족하실거에요.

 

여기를 왜 이제서야 오게됐는지.

그 먼 잠실 뽀로로키즈카페는

왜 다녔는지 후회가 될 정도로 

정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토요일 오픈(10:30) 직후에 들어가

점심먹고 나왔더니 사람도 없어서

정말 놀기 좋았어요.

 

아!

그리고 위생 상태도 정말 칭찬하고 싶은데요

 

직원분들이 돌돌이를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바닥을 청소해요.

그래서인지 발에 밟히는 것들도 거의 없었고

 

시원하고 깨끗하고 층고가 높아서

공기도 아주 쾌적했어요.

 

오픈 직후 입장의 묘미. 한 팀 밖에 없었음

 

 

 

온가족이 토요일 날 처음 갔다가

 

남편도 준이도 너무 좋아해서

일요일 날 남편이 준이 데리고

 

다시 한번 더 간건 안비밀입니다ㅎㅎ

(남편! 덕분에 잘 쉬었어~~~)

 

굉장히 칭찬 칭찬 또 칭찬이라

광고 같지만요...

제 값주고 이용한 찐 후기입니다.

 

아직 꼬물이 블로거라

제휴광고따위 안들어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인 수지/죽전 키즈카페

챌린지 캠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