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live) 이야기/리뷰

[맛집] 따스한 봄날, 야외에서 샹그리아 한잔! 분당 판교 리얼스페인 추천

_파랑새 2021. 3. 31.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새입니다.

 

남편과 저는 요즘 일주일에 한번씩 재택근무 중인데요.

정말 정말 오랜만에 재택근무일이 겹쳐서 점심시간 되자마자 점심을 먹으러 판교로 달렸습니다.

 

원래는 서판교 다이호시 라는 곳에서 카이센동을 먹으려고 했는데 예약이 다 찼다더군요..

40분 정도 기다리면 먹을 수 있었지만 금쪽 같은 점심시간을 웨이팅에 허비 할 수는 없었죠!

 

주변을 둘러보다보니 웬걸..............! 아주 알록달록한 모습의 스페인 음식점이 있었습니다.

이름하야 "리얼 스페인" 입니다.

 

볕이 좋아서 가뜩이나 야외에서 밥을 먹고 싶었는데 아주 잘 되었습니다.

 

리얼 스페인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었거든요!

 

이목을 끄는 입구. 마치 스페인의 바닷가 휴양지에 온 듯 한다. 개인적으로는 네르하가 떠오른다.

 

 

 

메뉴판을 보니 파스타, 스테이크, 그리고 여러가지 사이드메뉴가 있었습니다.

평일 점심에는 런치메뉴도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고 해서 런치메뉴를 이용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판교 리얼 스페인 메뉴는

 

  • 이베리코 스테이크
  • 차돌박이오일파스타
  • 감자고로케
  • 샹그리아 - 무알콜

 

 

제일 먼저 감자고로케가 나왔네요.

 

 

아주 배고픈 상태에서 갓 튀긴 감자고로케에 칠리소스, 사우어크림을 곁들여 한입에 쏙 넣으면 그리 행복 할 수 없었습니다.

느끼한 끝 맛은 샹그리아 한 모금으로 마무리 해주고요.

 

이어서 이베리코 스테이크가 나왔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 조금 실망했어요.

맛은 평범했습니다. 삼겹살 부위인지 모르겠는데 아주 기름지더군요.

차돌오일파스타와 함께 먹지 않았다면 훌륭한 맛이었을 것 같습니다.

 

뒤이어서 나온 차돌박이 오일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려니 입안이 오일 천국이 되어버렸던건 안비밀입니다.

샹그리아라도 없었으면 큰일 날 뻔 했었네요.

 

느끼했던 이베리코 스테이크. 너무 느끼했던 탓에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한번 리필해먹었다.

 

 

전체 샷

 

 

개인적으로 차돌오일파스타는 너무너무너무 기름졌어요. 재료에서 예상되는 기름진 맛인데 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기도하네요.

 

 

이제 봄이 찾아왔죠.

벚꽃이 만개하여 판교의 거리도 꽃분홍으로 물들었더군요.

 

따뜻한 봄날의 볕과 함께 야외테이블에서 스페인을 만나보시는거 어떠신지요?

스페인을 만나고 싶으실 땐 판교 리얼 스페인! 추천합니다^^

 

 

[함께 읽어볼 만한 글]


[맛집] 판교 분당 장어덮밥 추천! - 우나기강

[맛집] 따스한 봄날, 야외에서 샹그리아 한잔! 분당 판교 리얼스페인 추천

[맛집] 용인 수지 롯데몰 지하1층 홍대돈부리

[맛집] 용인/수지 롯데몰 지하1층 맛집 샤브의 온도

[맛집] 판교 현백 9층에서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음식점을 찾는다면!! H541


 

 

 

 

 

반응형